[공지] 8월 신용카드 온라인 결제 무이자 할부 이벤트

원격지원 요청

원격지원(설치 요청)

- 체크온에서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원격지원 신청시 먼저 고객센터 ( ☎ 1599-2320 )를 통해 담당직원과 통화 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원격지원 가능 시간 : 평일 09:00 ~ 18:00
-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원격지원 진행 절차

   1. 원격지원 신청
   - 체크온 고객센터 1599-2320 으로 전화합니다.
   - 담당직원과 통화하여 원격지원을 요청합니다.
   - 담당직원의 안내에 따라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  2. 원격지원 프로그램 다운 및 실행
   - 실행 버튼을 클릭하면 인터넷 화면 하단 부분에 아래와 같이
     다운로드 화면이 나옵니다.
   - 메뉴에서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.

   3. 윈도우 보안경고
   - 실행버튼을 클릭하면 일부 컴퓨터에서 왼쪽 화면과 같은 보안경고창이
     나올 수 있습니다.
   -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실행하는것을 확인하는 창입니다.
   - 액세스 허용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
   4. 원격지원 연결
   -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면 왼쪽 화면의 창이 나옵니다.
   - 상담원에게 왼쪽 화면의 4자리 숫자를 불러주세요.
   - 상담원이 연결하면 아래와 같은 연결 수락창이 나옵니다.
   - 예(Y) 버튼을 클릭하여 상담원의 연결에 수락해 주세요.

   - 화면이 깜빡이며 상담원과 원격이 연결 됩니다.
   -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원격을 받으시면 됩니다.